Fable Heroes
Fable Heroes는 인기 시리즈 Fable의 파생작으로,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협동 또는 경쟁하며 즐기는 액션 게임입니다. 알비온의 영웅들을 조작하여 기존 시리즈에서 등장한 적과 새로운 적을 격파하며 골드를 모아 업그레이드, 캐릭터, 아이템을 구매하십시오. 모은 골드는 이 게임과 Xbox 360용 Fable: The Journey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