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Heroes Here 2
친구들을 모아 방어선을 사수하라!!! 이 혼란스러운 협동 타워 디펜스 게임에서 모험가가 아닌 평범한 이들로 이루어진 그룹이 성을 지키는 마지막 희망입니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파티를 구성하여 성을 정비하고, 팀워크로 탄약을 제작하며, 적들을 공격해 왕국을 수호하세요! 계획하고, 제작하고, 성을 방어하라! 팀워크의 힘으로 15라운드 동안 몰려오는 적의 무리를 막아내세요. 매일 성의 작업대를 준비하고, 방어 시설을 강화하며, 각 상황에 맞는 최고의 변수를 선택해 승리를 쟁취하세요. 영웅이 없어도 괜찮아! 우리가 구한다! 이 중세 세계를 모험하며 어릿광대, 공주 같은 익숙한 얼굴은 물론 연금술사, 의사처럼 비영웅적인 신규 인물들을 동료로 영입하세요. 영웅이 아니더라도 하루쯤은 세상을 구할 수 있는 법입니다! 왕국의 운명은 당신의 손에! 각기 다른 메커니즘과 적, 개성을 지닌 세 개의 왕국을 방어하세요. 전형적인 중세 왕국 ‘누블랜드’, 얼어붙은 땅 ‘트롤메리아’, 그리고 버섯이 가득 퍼진 ‘퐁가리아’의 성들을 지켜내야 합니다. 중세 무기고를 마음껏 활용하라! 쉬움, 보통, 어려움의 난이도로 나뉜 30개의 성에서 플레이하세요. 왕국을 선택하고, 대포, 새총, 심지어 적 무리를 불태울 아기 용까지 다양한 무기 중 하나를 골라 전투에 나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