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ntosaurus: 디노 스포츠
1~4마리의 공룡이 포효하는 스포츠 파티인 The Giganto Games를 즐겨보세요! Mazu, Rocky, Bill, Tiny가 되어 8가지 미니 게임에서 경쟁해 보세요. 사막을 날고, 빙하를 가로질러 경주하고, 베리로 목표물을 폭파하는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Giganto가 직접 게임 속으로 뛰어들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나만의 토너먼트를 만들거나, AI 상대와 대결하거나, 친구들과 함께 화면 분할 파티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메달을 획득하고 슈퍼 Giganto 파인애플을 획득할 수 있을까요? 공룡 진드기를 찾아내는 재미도 만만치 않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