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mster Playground
모두 햄스터 열차에 탑승하세요! 당신과 당신의 햄스터가 미로를 횡단하고 스케이트보드를 타면서 도전을 수행하면서 귀여움 과잉, 끊임없는 훈련, 치열한 경쟁에 대비하세요. 더 많은 모드가 곧 제공될 예정입니다! 결승선을 가장 먼저 통과하여 보상과 맛있는 간식을 받으세요! 여유로운 스타일로 치열한 경쟁을 경험하세요. 버튼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하지만 땀 한 방울 흘리지 않을 거라고는 단 1초도 생각하지 마세요! 미로와 드래그 스트립에서 AI 기반 햄스터와 경주하세요. 정식 게임 출시 시 더 많은 모드가 포함될 예정입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즐기세요. 다른 사람이 옆에 있든(로컬 최대 4명), 수백 마일 떨어져 있든 경쟁하세요. 더 높은 레벨의 상대와 경쟁할 수 있도록 햄스터의 능력과 기술 세트를 개발하세요. 햄스터를 돌보고 집을 확장하세요. 새로운 장비를 갖추고 햄스터에게 합당한 저택으로 만들어주세요. 햄스터의 이름을 지정하고 맞춤 설정하세요. 100개 이상의 장식 아이템이 있습니다! 어떤 모드를 플레이하든 상세한 그래픽과 귀여운 애니메이션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