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mster Playground - Vehicle Pull Game Mode
바퀴를 꽉 잡으세요 - "차량 끌어오기"는 HamsterPlayground의 최신 게임 모드입니다! 햄스터가 작은 강자가 되어 미니 차량을 끌고 어려운 트랙을 통과하면서 흥미를 높여보세요. 이것은 평범한 종족이 아닙니다. 햄스터의 힘, 전략 및 힘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차량 견인"에서 햄스터는 작은 하네스를 착용하고 소형 왜건을 견인할 준비를 합니다. 역동적인 버튼 누르기 챌린지에서 친구나 AI 상대와 경쟁하세요. 당신의 햄스터가 빠를 뿐만 아니라 극도로 강하다는 것을 증명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