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mster Playground - The Whole Playground Pack
The Whole Playground Pack으로 햄스터 플레이그라운드의 구석구석을 잠금 해제할 준비를 하세요. 이 궁극의 메가 번들은 모든 스릴, 흥분, 코스튬, 경기를 하나의 매력적인 패키지로 묶었습니다! 레이스, 풀, 그리고 지금까지 출시된 모든 모드를 경험하세요: - 비클 풀: 클래식한 스트롱맨 챌린지에서 구불구불한 트랙에서의 순수한 힘을 테스트 - 대식가 대회: 버튼을 연타하여 어떤 햄스터가 가장 짧은 시간에 가장 많은 간식을 먹는지 확인 - 스케이트보드 레이스: 미로와 드래그 스트립을 네 개의 작은 바퀴로 질주 - 고양이를 조심하세요: 이 하이 스테이크스 생존 스프린트에서 배회하는 고양이 적을 피하세요 모든 DLC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탐구하세요: - 스푸키 햄스터 하우스: 으스스한 장식, 유령 같은 의상, 유령 퀘스트 - 햄스터 시티: 도시 가구, 직업용 코스튬, 도시를 테마로 한 챌린지 - 카와이이 DLC: 아시아풍 장식, 전통 의상, 화려한 새로운 미션 - 인형의 집 DLC: 인형의 집 가구, 록스타 의상, 음악을 테마로 한 퀘스트 - 로열 햄스터 DLC: 중세 성, 기사 갑옷, 왕실 가운, 판타지 어드벤처 - 귀여운 애완동물 DLC: 농장 풍경, 동물 코스튬, 장난기 있는 농장 작업 지금까지 출시된 모든 스킨 팩으로 햄스터를 꾸미세요: - 정복자 스킨 팩: 작은 장군에게 어울리는 갑옷, 깃털 장식, 전투 기준 - 고대 스킨 팩: 왕실 로브, 화려한 헤드드레스, 잃어버린 문명의 상징 - 탐정 스킨 팩: 트렌치코트와 클래식한 탐정 모자 - 마술사 스킨 팩: 흐르는 케이프, 실크햇, 신비로운 엠블럼 - 타임 트래블러 스킨 팩: 세련된 미래적 수트와 하이테크 액세서리 햄스터 플레이그라운드가 제공하는 모든 것 - 트랙 풀이나 대식가 대회부터 스케이트보드 레이스나 고양이를 조심하세요까지, 스푸키 햄스터 하우스나 햄스터 시티부터 인형의 집, 로열 코트, 귀여운 애완동물 농장까지, 그리고 정복자의 갑옷부터 고대의 레갈리아까지의 모든 스킨이 하나의 장대한 번들로 잠금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