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pecrashers
프리라이더, 파우더 매니아, 파티 게임 팬들 모두 모여라! 추억의 스노보드 감성이나 친구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 Slopecrashers에서 다 즐길 수 있어요! Slopecrashers를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유 🏂 쉽게 배우고, 마스터하면 짜릿한 재미! 혼자 또는 친구 8명과 함께 스턴트와 부스터로 가득한 레이스에 도전하세요! 🎉 파티에도, 온라인에도 딱! 4인 화면 분할 또는 온라인 멀티플레이로 즐기세요. 할머니도 참가 가능! (인터넷 필요, 도발은 선택) 🛠 엉뚱한 아이템과 기상천외한 게임성 제트팩, 그래플, 로켓 등으로 상대를 따돌리세요! 폭발, 두더지 등으로 혼돈의 질주! 조용히 하고 싶다면 아이템/상대 없는 모드도 가능. 🌎 눈 덮인 슬로프를 넘어 설산, 해변, 미래 도시까지! 20개 개성 넘치는 코스에서 끝없는 액션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