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oterFlow
가장 현실적인 프리스타일 스쿠터 게임. 스케이트파크, 거리, 메가 램프를 누비세요. 스쿠터를 커스터마이징하고 물리 기반 시스템을 활용해 실제 같은 트릭 조합을 선보이세요. 자유롭게 탐험하며 나만의 라이딩 스타일을 창조하세요. 현실적인 물리 엔진 ScooterFlow는 현실적인 물리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모든 그라인드, 점프, 트릭이 자연스럽고 반응이 빠릅니다. 물리 엔진을 마스터하여 부드러운 라인과 창의적인 콤보를 만들어보세요. 친구와 함께 플레이 친구나 글로벌 커뮤니티와 실시간으로 함께 라이딩하세요. 공개 로비에 참여하거나 비공개 세션을 호스트하세요. 함께 공원을 탐험하고 라인을 촬영하세요. 스쿠터 & 의상 커스터마이징 Apex, Ethic, Lucky, Aztek, Madd Gear, Envy 등 실제 브랜드의 부품으로 나만의 스쿠터를 제작하세요. 1조 가지가 넘는 조합이 가능합니다. 라이더의 의상도 내 스타일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세요. 실제 스케이트파크 재현 마드리드 어반 스포츠를 비롯해 뉴질랜드의 워싱턴 웨이, 나이츠 스트림, 베이 스케이트, X 에어 등 실제 스케이트파크를 1:1로 재현한 공간에서 라이딩하세요. 리플레이 에디터 게임 내 리플레이 에디터로 최고의 트릭을 캡처하고 저장하세요. 프로 라이더 라이언 윌리엄스, 저지 카터, 레이먼드 워너, 카이 손더스, 딜런 모리슨, 단테 허친슨, 미아 카탈라노, 쿠퍼 클라어, 코디 플롬, 다코타 슈츠 등 이 스포츠를 대표하는 전설적인 스쿠터 선수들이 되어 라이딩을 즐겨보세요. 공식 사운드트랙 클래식 액션 스포츠 사운드트랙에서 영감을 받은 ScooterFlow의 음악은 인디, 록, 힙합, 랩을 거친 거리의 에너지와 조화시켜 매번의 라이딩에 생동감을 불어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