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피 호드 + 클럼지 러시
플러피 호드 당신은 마법의 토끼술사 "샤먼"과 삼국의 완전한 전멸 사이에 서있는 유일한 존재입니다. Fluffy Horde는 명확한 목표가 있는 2D 횡스크롤 게임입니다. 과도하게 번식하는 경향이 있는 마법의 토끼 무리로부터 방어하세요. 그들의 공격을 중단하거나 당황하여 죽습니다. 전사, 궁수, 그리고... 많은 정신나간 개인을 지휘하여 솜털 같은 군대를 막으세요. 진지하게 우리는 당신을 위해 토끼 총알을 가져갈 인간형 당근도 얻었습니다. 도시를 충분히 비우면 이 정신 나간 침공의 원인을 알아낼 수도 있습니다. 3...2...1에서 첫 번째 토끼 전쟁이 시작됩니다! _________________ 클럼지 러시 이 달콤한 파티 게임에서 무작위로 생성된 트랙을 통해 경주하고, 친구들에게서 왕관을 빼앗고, 모두가 어떻게 걷는 비법을 배우는지 지켜보세요. 이 타이틀에는 2~4인용 로컬 모드, 2개의 제어 시스템, 23개의 게임 플레이 수정 카드, 27개의 영웅 스킨 및 47개의 고유한 트랙 세그먼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플레이 가능 친근한 그래픽과 단순한 규칙 덕분에 Clumsy Rush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타이틀입니다. 플레이어가 아닌 친구와 함께 추격하고 싶습니까? 아이들과 놀아요? 아니면 그냥 쉬세요? 기다리지 말고 게임 패드를 잡고 실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