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죽기를 원하는 그녀 + 클럼지 러시
내가 죽기를 원하는 그녀 Max가 자신의 운명에서 탈출하고 이 완벽한 처벌에서 살아남도록 도와주세요. 그녀는 그가 죽기를 원한다 Lula는 우연히 마스터 엔지니어가 된 평범한 고양이입니다. 그녀의 함정은 복잡하고 당신의 완전한 집중이 필요합니다. 자비와 많은 놀라움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용서할 수 없지만 보람 있는 놀라운 사운드트랙 덕분에 내가 죽기를 원하는 그녀의 세계에 빠져보세요. 리듬은 Max의 생존의 열쇠입니다. 그것이 당신을 인도하게 하면, 그는 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 2D 플랫포머 리듬 게임은 당신을 쉽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_____________ 클럼지 러시 이 달콤한 파티 게임에서 무작위로 생성된 트랙을 통해 경주하고, 친구들에게서 왕관을 빼앗고, 모두가 어떻게 걷는 비법을 배우는지 지켜보세요. 이 타이틀에는 2~4인용 로컬 모드, 2개의 제어 시스템, 23개의 게임 플레이 수정 카드, 27개의 영웅 스킨 및 47개의 고유한 트랙 세그먼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플레이 가능 친근한 그래픽과 단순한 규칙 덕분에 Clumsy Rush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타이틀입니다. 플레이어가 아닌 친구와 함께 추격하고 싶습니까? 아이들과 놀아요? 아니면 그냥 쉬세요? 기다리지 말고 게임 패드를 잡고 실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