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던전 + 클럼지 러시
언더던전 이 판타지 세계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싸울 수 있습니다. 마법의 거품, 부메랑 대포 또는 고전적인 장검은 이 낯선 땅에서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모든 무기를 추가로 업그레이드하여 숨겨진 잠재력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세상 양식화된 2D 그래픽과 미니 게임을 즐기세요. 당신이 만나는 모든 캐릭터는 흥미로운 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리를 제외하고요. 그 외에는 모든 항목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숨겨진 비밀 지도 전체에서 매우 이상한 동료들이 있는 비밀 구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알아낼 수 있는 방법은 하나뿐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클럼지 러시 왕관을 잡고 달리세요 더 이상 힘들고 복잡한 튜토리얼이나 게임 플레이의 뉘앙스에 대해 30분 동안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친구에게 "왕관을 잡고 달려라"라고 말하면 플레이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간단한 규칙을 통해 즉시 경주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책임자입니다 레이스를 더욱 다이내믹하게 만들기 위해 더 간단한 컨트롤을 사용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더 큰 웃음을 위해 두 다리를 따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모든 플레이어를 얼음 조각으로 바꾸거나 가짜 왕관을 던지시겠습니까? 당신은 스모 또는 산타 클로스로 재생 하시겠습니까? 컨트롤, 23가지 종족 수정 중 하나,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챔피언을 위한 가장 멋진 스킨을 선택하세요! 각 트랙은 고유합니다. 전략적으로 배치된 양 무리, 꼬인 소용돌이 또는 토네이도 파워가 있는 작은 풍차 - 이것들은 레이스를 엉망으로 만들 수많은 미친 장애물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각 트랙은 47개의 고유 세그먼트 풀에서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친근한 그래픽과 단순한 규칙 덕분에 Clumsy Rush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타이틀입니다. 플레이어가 아닌 친구들과 함께 추격하고 싶나요? 아이들과 놀아요? 아니면 그냥 쉬세요? 기다리지 말고 게임 패드를 잡고 실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