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ra Foodmess 2
컨트롤러를 쥐고,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맛있고 혼란스럽고 재미있는 세계 여행을 떠나보세요! 모두가 좋아하는 음식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대결로 돌아왔습니다. 이제 더욱 매콤한 DASH 기능으로 상황을 뒤흔들 수 있습니다! 할리우드에서 적에게 도넛을 쏘고, 브라질에서 푸드볼을 플레이하고, 일본에서 간장 빔을 피하고... 그리고 10가지의 엉뚱한 게임 모드에서 더 많은 것을 즐겨보세요! 행운을 빕니다... 그리고 재미있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