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죽기를 원하는 그녀
Max가 자신의 운명에서 탈출하고 이 완벽한 처벌에서 살아남도록 도와주세요. 그녀는 그가 죽기를 원한다 Lula는 우연히 마스터 엔지니어가 된 평범한 고양이입니다. 그녀의 함정은 복잡하고 당신의 완전한 집중이 필요합니다. 자비와 많은 놀라움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용서할 수 없지만 보람 있는 놀라운 사운드트랙 덕분에 내가 죽기를 원하는 그녀의 세계에 빠져보세요. 리듬은 Max의 생존의 열쇠입니다. 그것이 당신을 인도하게 하면, 그는 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 2D 플랫포머 리듬 게임은 당신을 쉽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