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 Pets Bundle
새 Farm DLC 포함사항 : - 11가지의 고유한 스토리 주문! - 유니크한 환경의 11곳의 농장! - 원하는 건물을 올릴 수 있는 5곳의 빈 땅! - 증축을 포함한 9가지 흥미로운 매커니즘! - 1,850가지 이상의 농장 테마 아이템! - 소, 양, 닭 등의 농장 식구들! - 돌봄이 가능한 농작물들! Pets DLC 포함하는 것: 13개의 인기있는 강아지와 고양이 종을 입양하실수있습니다! 가정에서 키울수있는 토끼, 거북이, 앵무새 그리고 햄스터같은 종들. 800가지가 넘는 새로운 특별한 아이템들. 11개의 목장 테마의 부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