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 Flipper: Ultimate DLC Bundle
하우스 플리퍼는 1인 리모델링 크루가 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부동산을 구매하고, 수리하고, 손상된 곳을 업그레이드 해 보세요. 망가진 집에 새 생명을 불어넣고 이익을 남기고 되파세요! 언젠가 정원사를 꿈꿨던 적 있나요? 가든 플리퍼 DLC라면 가능합니다! 꿈꾸던 정원계획대로 나무를 심기 전에, 쓰레기와 잡동사니들을 청소하세요. 잔디를 깎고, 필요없는 나무를 잘라내고, 잡초를 뽑아 당신의 정원을 완벽하게 가꾸어보세요! 완벽한 산책로, 다양한 나무, 풀 및 꽃밭을 계획해 보세요. 실제 정원전문가들과의 컨설팅을 통해 디자인된 완전히 새로운 주문들과, 혁신적인 기계류들을 경험하세요! 조금씩, 조금씩, 아름다운 식물의 세계로 매료될 것입니다. 버려진 정원을 아름다운 예술로 승화해 보세요 - 당신의 관리만 있다면, 빛나는 정원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만의 정원을 가꿀 수 있게 되면... Luxury Flipper를 추가하시면 클래식, 앤티크, 모던풍 등의 수십 가지의 새로운 가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꿈에서 그리던 이상적인 집의 이미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색상옵션은 물론 모듈조립식 세트를 사용하여 모든 공간의 분위기를 변경하실 수도 있죠. 최근 개조된 당신의 집에 특별한 누군가를 위해 장소를 마련해 주실 건가요? 이번에 새로 출시한 Pets DLC 덕분에, 사랑스러운 동반자를 돌보며 함께 아름다운 시간을 같이 보낼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새로운 털북숭이 친구는 11개의 고양이, 강아지 종들이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만이 좋은 소식의 끝이 아닙니다! 이 DLC는 토끼, 거북이, 앵무새 혹은 햄스터 같은 다른 동물 종들 또한 고를 수 있게 해줍니다! 이제 소매를 걷어붙이고 Farm DLC에서 일할 시간입니다! 먼저 동물들에게 먹이를 줘야합니다, 배고파선 안되니까요. 그 다음은 집을 지어야 하는데,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하겠군요! 마지막으로 옥수수에 물 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올해는 풍년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