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 Flipper - Pets
최근 개조된 당신의 집에 특별한 누군가를 위해 장소를 마련해 주실 건가요? 이번에 새로 출시한 Pets DLC 덕분에, 사랑스러운 동반자를 돌보며 함께 아름다운 시간을 같이 보낼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새로운 털북숭이 친구는 11개의 고양이, 강아지 종들이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만이 좋은 소식의 끝이 아닙니다! 이 DLC는 토끼, 거북이, 앵무새 혹은 햄스터 같은 다른 동물 종들 또한 고를 수 있게 해줍니다! 집에 애완동물을 들여 돌봐주고 사랑을 느끼게 해주세요. 항상 같이 놀아주는 것을 잊지 말아 주시고 가르치시고 새로운 집에서 편안하게 느낄 수 있게 해주세요! 당신의 사랑스러운 파트너와 함께 특별한 관계를 만들어보세요! 당신과 당신의 애완동물을 위한 아늑한 시골집 분위기를 만들어줄 전용 아이템과 장식 요소들을 만나보세요. 편안한 소파들, 화려한 배게들 그리고 엄청나게 많은 장식품들이 당신의 여정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의 스위트한 파트너를 위해 따뜻하고, 좋은 장소를 준비하는 걸 잊지 마세요! 특별히 디자인된 방과 뒷마당에 있는 놀이공간은 아름다울 것입니다. 새로운 지역과 넓고 열린 공간은 당신에게 기분 좋은 기억들을 가져올 것입니다. 아늑한 다락방이 딸린 집들과 2층 집 시골집 같은 새로운 부지들을 탐험해보세요! 아늑한 마을에서 행복한 동물들을 위해 안전한 보호소를 만드실 수 있으실 겁니다. 장소를 준비하는 데에 놀이공간, 물 공급기 그리고 음식 공급기 같은 요구 조건들을 충족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Pets DLC 포함하는 것: 13개의 인기있는 강아지와 고양이 종을 입양하실수있습니다! 가정에서 키울수있는 토끼, 거북이, 앵무새 그리고 햄스터같은 종들. 800가지가 넘는 새로운 특별한 아이템들. 11개의 목장 테마의 부지들. 지금껏 당신 옆에 있는 애완동물과 아늑한 시골집 앞에 서있는 것을 항상 꿈꿔오셨나요? 만약 당신의 답변이 “네” 라면, 여기 당신을 위한 DLC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