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xury Garden Bundle
사세요 - 리모델링 하세요 - 되파세요 하우스 플리퍼는 1인 리모델링 크루가 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부동산을 구매하고, 수리하고, 손상된 곳을 업그레이드 해 보세요. 망가진 집에 새 생명을 불어넣고 이익을 남기고 되파세요! 언젠가 정원사를 꿈꿨던 적 있나요? 가든 플리퍼 DLC라면 가능합니다! 꿈꾸던 정원계획대로 나무를 심기 전에, 쓰레기와 잡동사니들을 청소하세요. 잔디를 깎고, 필요없는 나무를 잘라내고, 잡초를 뽑아 당신의 정원을 완벽하게 가꾸어보세요! 완벽한 산책로, 다양한 나무, 풀 및 꽃밭을 계획해 보세요. 실제 정원전문가들과의 컨설팅을 통해 디자인된 완전히 새로운 주문들과, 혁신적인 기계류들을 경험하세요! 조금씩, 조금씩, 아름다운 식물의 세계로 매료될 것입니다. 버려진 정원을 아름다운 예술로 승화해 보세요 - 당신의 관리만 있다면, 빛나는 정원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만의 정원을 가꿀 수 있게 되면... Luxury Flipper를 추가하시면 클래식, 앤티크, 모던풍 등의 수십 가지의 새로운 가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꿈에서 그리던 이상적인 집의 이미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색상옵션은 물론 모듈조립식 세트를 사용하여 모든 공간의 분위기를 변경하실 수도 있죠. 문라이즈 베이에 방문하기 좋은 시간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