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Gambit: The Cursed Crew 컴플리트 에디션
Shadow Gambit: The Cursed Crew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환상적인 해적들과 추가 콘텐츠 모두를 컴플리트 에디션으로 즉시 모두 해금하세요. 컴플리트 에디션은 메인 게임, DLC 확장팩인 Shadow Gambit: Yuki's Wish와Shadow Gambit: Zagan's Ritual, 그리고 오리지널 사운드크랙, 아트북 및 전략 가이드를 모두 개별로 구매하는 것보다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돛을 펼치십시오, 저주받은 해적이여!! Shadow Gambit: The Cursed Crew에 대해 Shadow Gambit: The Cursed Crew는 새로운 잠입 전략 게임으로 해적의 황금기를 기반으로 한 대체 역사를 기준으로 삼습니다. 방황하는 영혼들의 저주가 끔직한 이단심문관이 지배하는 잊힌 카리브 해에 퍼졌습니다. 이단심문관은 모든 초자연적인 현상을 혐오하며 당신같은 저주받은 해적의 영혼을 잡아먹는 성화를 사용합니다! 살아있는 영혼을 가진 유령선에 합류해, 저줍다은 해적들을 모아 마법 능력으로 이단심문관에 대항하고, 전설적인 해적 모데카이의 신비로운 보물을 찾아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