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Gambit: The Cursed Crew
아호이, 저주받은 해적 여러분! 이 게임은 Shadow Gambit: The Cursed Crew로, 해적의 황금기인 대체 역사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완전히 새로운 잠입 전략 게임입니다. 이단심문관의 무시무시한 세력이 지배하는, 망자의 카리브해로 알려진 신비의 군도에 망혼의 저주가 내렸습니다. 이들은 모든 초자연적인 것들을 경멸하며 영혼을 집어삼키는 불길을 이용해 여러분 같은 저주받은 해적을 사냥하고 다닙니다! 자신만의 저주받은 해적단을 꾸려라 저주받은 해적인 아피아와 함께 여정을 떠나 전설 속 검은 진주를 찾고 마찬가지로 저주받은 해적들을 되살리세요. 여러분의 동료 8명은 각자 개성과 독특한 초자연적 능력으로 무장했으며 모두 플레이 가능합니다. 게일의 마법 대포로 적아를 발사하고, 미스터 머큐리의 영혼 닻으로 마법의 포탈을 열거나, 아피아의 신비로운 검으로 시공간을 뛰어넘어 은신 공격을 가해보세요. 적들의 전략을 뛰어넘어라 서사급의 잠입을 수행해 이계의 힘이 담겨있는 신비로운 보물을 훔쳐 이단심문관의 군대와 맞서세요. 적들의 요새에 침입하세요. 적들의 전선 뒤로 몰래 잠입하세요. 선원들의 마법적인 능력을 영리하게 조합해 조심스러운 전략과 함께 다양한 적들을 무찌르세요. 계획이 완벽하게 맞아 떨어질 때 흑막으로서의 기분을 느껴보세요! 함선이자 집 살아있는 영혼이 깃든 붉은 말리 호에 합류하세요. 갑판에서 다음 모험을 계획하거나 망자의 삶을 즐기는 선원들과 함께 노니세요. 망자의 카리브해에 있는 전설 속의 저주받은 해적들에 대해 알아가세요. 각각의 캐릭터 임무로 뒷배경을 알아내고, 이들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이들이 이 저주받은 여정에 함께 하는지 알아내세요. 망자의 카리브해를 탐험하라 망자의 카리브해에 있는 기묘한 섬들을 탐험해보세요. 저주받은 영혼 마법이 흐르는 곳에서부터 열대의 해변과 생기 넘치는 해적 판자촌까지. 모든 섬은 직접 만들어낸 독특한 샌드박스 공간으로 여러분의 모험을 기다립니다. 자신의 방법대로 플레이하라 임무에 나서기 전 자유롭게 선원들을 선택하세요. 선원들의 독특한 능력을 활용해 이단심문관의 세력과 싸우는 새로운 전략을 찾아보세요. 각 섬에서 여러분들만의 출입 경로를 계획하세요. 더욱 은밀하게, 혹은 더욱 정공법적으로 플레이하며 환경을 여러분의 이점으로 삼으세요. 모든 곳이 여러분의 실험 공간입니다! 시간과 경험을 조종하라 유령선의 강력한 시간 조종 능력을 사용해보세요. 시간을 멈춰 전략적 선택을 고민하거나 여러가지 캐릭터 행동을 예약해보세요. 모든 순간순간의 기억을 획득해, 상황이 잘못될 경우 즉시 복귀하세요. 접근법과 전략을 바꿔 게임의 각 순간마다 자신만의 독특한 해결책을 발견해보세요. 시간을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