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ne of Madness
"The Stone of Madness는 18세기의 스페인 수도원을 배경으로 한 실시간 전술 잠입 게임입니다. 피레네산맥에 위치한 이 유서 깊은 예수회 수도원은 정신 병원이자 종교재판 감옥입니다. 잔인한 처벌, 광기, 절망에 시달리는 다섯 명의 죄수는 공포증에 맞서기 위해 기술과 자원을 모으고, 광기를 막고, 수도원의 미스터리를 밝히고, 탈출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수도원 탈출 경비가 삼엄한 수도원을 탈출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그네스, 레오노라, 에두아르도, 아멜리아 그리고 알프레도는 수도원을 꼭 탈출하기로 마음먹습니다. 다섯 캐릭터를 번갈아 가며 조종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고유한 기술을 사용하여 주문을 걸고, 목표물을 암살하고, 적의 주의를 딴 데로 돌리고, 악령을 기절시키고,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을 탐색하는 등의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주변을 탐색하고 캐릭터의 능력을 결합하여 수도원 곳곳에 흩어져 있는 단서와 도구를 찾아내야 합니다. 하지만 있어서는 안 되는 곳에 있는 것을 들키면 경비병이 친절하게 길을 안내해 주지는 않을 것입니다. 광기 관리 수도원을 효과적으로 탐색하려면 캐릭터의 정신 건강을 항상 유념해야 합니다.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는 모두 자신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트라우마와 공포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을 유발하면 캐릭터의 정신력은 고갈되어 궁극적으로 편집증, 치매 또는 폭력 발작과 같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외상을 입으며, 고통에 빠진 캐릭터는 플레이 방식이 완전히 바뀝니다. 숨겨진 비밀 폭로 완전한 두 개의 캠페인 중에서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은 각자 다른 스토리, 목표, 특수 캐릭터 외에도 놀라운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The Stone of Madness에서 시간은 끊임없이 계속 이어집니다. 행동에는 결과가 따르며 플레이어는 하루 중 언제 결정을 내릴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경비병의 주의가 산만해지기 쉬운 낮은 몰래 돌아다니기, 탐험, 재료 수집을 하기에 완벽합니다. 하지만 저녁으로 바뀌면 수도원의 초자연적인 거주민이 모습을 드러내 캐릭터의 정신력을 위협합니다. 밤은 탈출 계획을 꾸미고 관리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통금 시간 이후에 수도원을 탐험하게 되면 추가적인 난관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수도원의 보안은 더 엄격해지고, 경비원은 배회하는 죄수를 친절하게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위험에는 그에 상응하는 보상이 주어집니다. 손으로 직접 그린 아름다운 아트 스타일 경험 The Stone of Madness의 비주얼은 18세기 예술가였던 프란시스코 고야(Francisco De Goya)로부터 많은 영감을 받아 프레임별로 손수 칠하고 애니메이션을 적용했습니다. 게임 특유의 아이소메트릭 원근법은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을 위한 완벽한 쇼케이스 역할을 하여 플레이어가 모든 세부 사항을 관찰하고 생생하게 구현된 고야의 작품을 통해 모험을 떠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