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 Delivery Co.
Easy Delivery Co.는 비밀이라곤 하나도 없는 편안한 운전 게임입니다. 당신은 경치 좋고 활기찼지만 악천후에 뒤덮인 산간 마을에 새로 배치된 배달 기사입니다. 최저시급에도 못 미치는 급료를 받으면서, 배달하는 도중에 틈틈이 딱히 신비롭지 않은 주민들의 이야기를 알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