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e Digging Master
규칙은 가능한 한 간단합니다 - 구멍을 파세요. 깊게 파세요.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깊게. 땅 속에는 진짜 보물이 기다리고 있으니 손을 더럽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땅을 파기 시작하면 기적이 일어날 것입니다. 잔디밭 아래에 무엇이 있을지 상상도 못하실 겁니다. 찾은 모든 것을 판매하여 도구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 장비를 구입하여 더 빨리 파고 더 많은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8 비밀 광산 게임 곳곳에 숨겨진 터널과 독점 구역을 발견하세요. 20가지 광석 각각 고유한 가치와 업그레이드 가능성을 제공하는 다양한 광석을 발견하세요. 3종류의 굴착 도구 삽에서 드릴, 그리고 진공 청소기까지 도구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소모품 폭발력을 위한 다이너마이트와 어두운 곳에서 가시성을 높여주는 램프를 활용하세요. 4 BIOMES 굴착 경험과 자원 가용성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환경을 탐색하세요. 69 업그레이드 희귀 광물을 위한 특별 업그레이드를 포함한 강력하고 멋진 업그레이드 시스템으로 모든 장비를 강화하세요. NOSTRA.GAMES 팀의 새롭고 재미있는 게임을 확인해 보세요. 진정한 심해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