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punk
《Solarpunk》은 단 두 명의 개발자가 정성스럽게 만든 느긋하고 편안한 생존 크래프팅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혼자서 또는 친구들과 함께 창의적인 건물을 짓고, 다양한 가구와 아이템으로 집을 꾸미고, 음식을 재배하고 요리하며, 자신만의 비행선을 타고 먼 하늘의 섬들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태양광과 풍력을 이용해 에너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자원 수집이나 작물 물주기와 같은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 자유로운 건축 다양한 재료와 장식을 활용해 꿈꾸는 기지를 설계하세요. 아늑한 공간을 만들고, 세세한 부분까지 꾸며서 나만의 섬을 진짜 집처럼 만들어 보세요. ⚡ 에너지 시스템 바람과 태양으로 전기를 생산하세요. 날씨에 따라 에너지 생산량이 달라지므로 계획이 중요합니다. 전력을 배터리에 저장하고, 무선 전력으로 기지를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어요. 👥 멀티플레이어 혼자서도, 친구들과도 플레이할 수 있어요.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인벤토리를 가지며, 함께 건물을 짓거나 각자의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동물과 농사 《Solarpunk》에서는 동물과의 공존이 핵심입니다. 착취가 아니라, 함께 살아가는 관계예요. 예를 들어, 돼지를 잘 돌보면 트러플을 찾아줄 수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는 주요 식량 공급원이 됩니다. 씨앗을 심고, 자라면 수확하세요. 🤖 자동화 운송 드론을 통해 자원을 자동으로 수집하고, 반복 작업을 줄여 자유 시간을 늘리세요. 건축과 탐험에 더 집중할 수 있어요. ✈️ 비행선 각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비행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주변 섬으로 여행하고, 새로운 자원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