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세이더 킹즈 III
크루세이더 킹즈 III를 오늘 사전 주문하고 신성 로마 제국 의복 코스메틱 팩 혜택을 받으세요. 게임 속 독일 귀족을 위한 새로운 역사적 의상 옵션이 포함됩니다. 이제 콘솔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Paradox Development Studio의 전략 롤플레잉 게임 Crusader Kings III를 즐기며 중세시대 통치자의 삶을 경험해 보세요! 중세시대 귀족 가문의 지도자로서 여러 세대에 걸쳐 권력과 명성을 높이세요. 통치자가 죽으면 전혀 다른 능력이나 목표를 가진 후계자가 권력을 세습할 수도 있기 때문에 장기적인 계획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전장의 지배자가 되어 적들을 압도하거나, 교묘한 지략가로서 음모와 독을 활용해 자신의 의지를 관철시켜 보세요.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게임 속에서 정략결혼을 진행하고, 믿음을 위해 싸우고, 새로운 제국을 건설하세요. 지금까지 콘솔에서 플레이한 전략 게임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역사 아이슬란드에서 인도, 북극에서 중앙아프리카에 이르는 지도상의 수많은 지역에서 왕족 또는 귀족 가문 중에 선택하세요. 세기에 걸쳐 왕조를 이끌며, 후세에 안전과 권력을 물려주세요. 새로운 땅을 점령하고 칭호를 받아 왕국의 유산을 공고히 구축해 나가세요. 독실한 왕이 되어 종교의 권력을 등에 업거나, 새로운 종교를 창설하세요. 영원한 명성을 얻게 될지, 영원한 저주를 받게 될지는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기사, 소작농 반란, 순례자, 바이킹 침략자... 극적인 서사와 화려함이 공존하는 중세시대를 경험해 보세요. 캐릭터 다섯 가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중 하나를 골라 군사 전략이나 왕국 운영 능력을 마스터하세요. 여러분의 행동을 이끌어 주는 캐릭터 특성을 획득하되, 본성에 어긋나지 않도록 행동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진정한 자아를 부정하면 스트레스로 인해 새로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후계자를 위해 적절한 보호자를 고르거나 여러분이 직접 훈련시켜 보세요. 만약 정당한 후계자가 능력이 부족하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폭력적인 캐릭터는 무시무시한 명성을 쌓아 공포 정치를 통해 소심한 신하들을 복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쟁 중기병 부대와 강력한 기사를 고용해 왕실 병력을 보충하세요. 왕국의 부와 군사력을 증진할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세요. 대규모 전쟁을 위해 용병과 성직자를 고용하세요. 주변 왕국에 대한 침략이나 포로 몸값 요구 등을 통해 왕국의 소득을 늘리세요. 음모 유능한 첩자를 이용해 왕조와 규율에 대항하는 음모가 있는지 파헤쳐 보세요. 대리인의 도움을 받아 권력을 얻는 데 방해가 되는 이들의 기반을 약화시키거나 처치해 버리세요. 진정한 사랑 또는 정치적 권력을 위해 다른 캐릭터를 유혹하세요. 계획을 달성하기 위해 약간의 영향력이 필요하다면 정보를 수집해 협박에 활용하거나 지난 은혜를 갚으라고 요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