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sader Kings III: Legacy of Persia
페르시아 지역은 인구가 많고 자원이 풍부한 제국의 교차로였습니다. 큰 역사적 의미를 지닌 매력적인 지역에서 벌어지는 중세 패권 투쟁을 Crusader Kings III의 새로운 플레이버 팩 Legacy of Persia에서 만나보세요. Legacy of Persia는 9세기 아바스 왕조를 몰락으로 이끈 사마라의 무정부 사태에서 영감을 받아 페르시아 지역의 집권 경쟁을 상징하는 이란 인테르메조를 소개합니다. Legacy of Persia는 Fate of Iberia 플레이버 팩에서 도입된 투쟁 시스템에 역사적 깊이를 더하고 지역에 새로운 변화를 불러일으킵니다. Crusader Kings III: Legacy of Persia 특징: - 이란 인테르메조: 쇠락의 길을 걷는 아바스 왕조에 독립과 새로운 미래를 꿈꾸는 강한 의지의 이란 지도자들이 나타납니다. 무너져 가는 왕조를 평정하고 새로운 제국을 세워 사적인 야망을 채울 수도, 소생한 왕조가 질서를 바로잡는 걸 지켜볼 수도 있습니다. - 더 다채로워진 역사적 요소: 새로운 결정과 상호작용 그리고 페르시아 지역의 통치자 건물은 물론, 씨족 지도력과 국경 지역의 방어를 강조하는 특별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 이란 문화에 찾아온 변화: 혁신적인 궁정 학자와 고유 무장병 그리고 불모지에서 부와 재물을 가져다줄 새로운 강력한 건물로 새로운 이란 전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아트 및 음악: 이번 플레이버 팩에서는 페르시아 캐릭터들을 위한 새로운 의상이 추가되고, 새로운 페르시아 건물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UI도 이란과 어울리는 외형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이벤트 또는 분위기에 맞는 새로운 8개 음악 트랙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