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TACTICS - The Ivalice Chronicles Deluxe Edition
※Classic 버전의 자막은 일본어/영어/독일어/프랑스어만 지원합니다. 태양과 성인의 가호 안에서 쌍두사자가 통치하는 이발리스. 인접국인 오달리아와의 "50년 전쟁" 패배로부터 1년, 선대왕이 병으로 사망한 뒤 즉위한 왕자는 고작 두 살배기. 그 후견인 자리와 실권을 두고 "50년 전쟁"에서 무훈을 세웠던 두 사람의 장군, 골타나 공작과 라그 공작 사이의 긴장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었다. 흑사자 문장의 골타나 공작과 백사자 문장의 라그 공작. 두 사람의 충돌은 훗날 "사자 전쟁"이라 불리게 된다. 이발리스의 무가의 중심인 베올브 백작가의 셋째 아들로 태어난 람자, 평민 출신임에도 람자의 소꿉친구로 함께 자란 딜리타. 두 사람의 앞길 또한 시대의 커다란 흐름 속에 휘말리게 된다. <내용 설명> Deluxe Edition은 다음과 같은 게임 내 아이템을 포함하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세트 상품입니다. ■게임 내 아이템 ・무기: 아카데미 블레이드 - 장비하면 스피드 약간 상승 ・머리 방어구: 아카데미 베레 - 장비하면 상태 이상 '참' 방지 ・몸 방어구: 아카데미 코트 - 장비하면 상태 강화 '셸' 부여 ・액세서리: 직업 링 - 장비하면 JP 획득량 증가 ・소모품: 피닉스의 꼬리 × 10 ・람자의 장비 컬러(검정) ・람자의 장비 컬러(빨강)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에 접속해야 합니다. ※게임 내 아이템은 게임을 시작한 후 메인 메뉴가 열리고 나면 시스템 메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람자의 장비 컬러'는 메인 메뉴 '편성' 선택 후 람자의 스테이터스 화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게임 내 아이템은 게임을 진행하면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아이템은 나중에 판매 또는 배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