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bater 전략
Weedcraft Inc: 위드크래프트는 미국에서 대마초를 생산, 번식, 판매하는 사업을 탐구하며 이 골치 아프고 유망한 식물과 미국의 복잡한 관계의 재정적, 정치적, 문화적 측면을 깊이 파헤칩니다. 중요하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를 통찰력 있고 세밀하게 다룬 위드크래프트는 대마초를 지배하려는 자들에게 도전장을 던지며, 신진 제국이 성장함에 따라 함께(또는 주변에서) 작업할 수 있는 다양한 시나리오와 독특한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루이나크: 스토리 생성에 중점을 둔 악의 군주 시뮬레이터. 악이 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세 가지 오버로드 원형 중에서 선택하여 각기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즐겨보세요. 강력한 파괴에 집중하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좀 더 섬세한 퍼펫마스터 방식을 선호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