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uring Test
The Turing Test는 의식의 현상을 탐험하고 인류의 직관이 가진 의미를 생각해보는 1인칭 퍼즐 게임입니다. International Space Agency(ISA) 기술자, Ava Turing을 조작하여 유로파의 숨겨진 미스터리를 밝혀내며 인간 내면과 도덕성에 대한 이야기를 진행합니다. The Turing Test의 인간 상호작용 퍼즐을 탐구하고 논리와 조직적인 사고로 스스로를 무장하세요. 인간만이 풀 수 있는 방식으로 고안된 테스트에 임하세요. 탐험하고 보호하고 살아남는 인류 본성에 기반한 진화의 이야기. 플레이어는 유로파의 얼음 표면 코어를 향해 깊은 곳을 찾으며 인간과 기계의 구분을 초월하게 됩니다. 목성의 위성 유로파의 ISA 연구 기지에 감춰진 진실을 조사하세요. Energy Manipulation Tool(에너지 조작 도구, EMT)를 이용하여 퍼즐을 풀고 물체를 통해 파워를 전달하세요. 파워업하고 인공 지능 기계를 조작하여, 거대한 구조물을 조종하면서 복잡한 임무를 풀어보세요. 겹겹이 쌓인 이야기는 모두 통제에 맞서는 인간의 투쟁을 그리고 있습니다. The Turing Test는 비디오 게임의 상호작용 방식을 통해서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짜릿하고 새로운 1인칭 퍼즐 게임인 The Turing Test는 시냅스에 자극을 주어, 인간이 도덕성을 유지하며 치르는 진정한 대가를 일깨워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