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베리아 리마스터 (Syberia - Remastered)
최초 출시로부터 20여 년이 흐른 지금, 사이베리아가 완전히 현대적인 버전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놀라울 만큼 개선된 그래픽, 리디자인된 게임플레이, 변함 없이 마음을 사로잡는 스토리를 통해 그 시절 게임 속 상징적인 장소와 잊을 수 없는 캐릭터를 다시 만나보세요. 천재 변호사 케이트 워커는 오래된 오토마톤 공장의 매각 건을 마무리하기 위해 뉴욕에서 머나먼 프랑스 알프스의 한 외딴 마을로 파견됩니다. 하지만 평범한 업무인 줄로만 알았던 일이 동유럽의 눈 덮은 풍경을 가로지르는 특별한 여정이라는 것이 금방 드러납니다. 충실하고 유일무이한 오토마톤 오스카와 함께 케이트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가득한 미지의 잊힌 장소들을 향한 모험을 시작하며, 전설의 섬 사이베리아에서 살아있는 최후의 매머드를 찾겠다는 불가능해 보이는 꿈을 꾼 천재 발명가 한스 보랄버그의 흔적을 뒤따라갑니다. 예상치 못한 일과 스릴, 감성이 넘치는 여행은 케이트가 알던 모든 것을 통째로 뒤흔들게 됩니다. 2002년에 처음 출시된 사이베리아는 독특한 분위기, 날카로운 서사, 베누아 소칼의 풍부한 예술적 비전으로 찬사를 받으며 어드벤처 게임 장르의 기준이 되었습니다. 본 리마스터 버전을 통해 베누아 소칼의 다른 작품인 "Syberia: The World Before", 새롭게 출시된 "Amerzone: The Explorer's Legacy" 등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과거의 명작을 다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원작을 아름답고 충실하게 재현한 리메이크: 완전히 리디자인된 사이베리아의 상징적인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향상된 3D 그래픽으로 아름답고 생동감 있게 재현된 게임 속 대표적인 장소들을 탐험하세요. 베누아 소칼만의 독특한 미술 연출에 맞게 모든 환경 요소를 신중하게 재구성하여 베누아 소칼의 시각적 유니버스에 이전보다 더 몰입감 있게 빠져들 수 있습니다. - 새로워진 기계 장치 퍼즐: 보랄버그의 천재성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는 역할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더 부드럽고 더 직관적인 경험을 줄 수 있도록 새롭게 디자인된 게임 속 정교한 퍼즐을 즐겨 보세요. - 현대적으로 개선된 게임 플레이 경험: 게임의 핵심인 사색과 서술은 훼손하지 않으면서 현대적으로 개선된 유저 인터페이스, 향상된 3D 내비게이션, 최신 기준에 맞춘 더 유동적인 조작 시스템을 통해 케이트 워커의 여정을 다시 만나보세요. - 풍부하고 몰입감 넘치는 세계관: 사이베리아는 여러분을 알프스의 발라딜렌 마을에서부터 러시아의 얼어붙은 극동까지 미스터리, 오토마톤, 감성적인 기계장치로 가득한 세상으로 안내합니다. 현실감과 몽환적인 신비가 매끄럽게 잘 어우러진 클락펑크 모험 속으로 뛰어들어 보세요. - 감동적이고 잊을 수 없는 스토리: 케이트 워커의 법률 업무가 자아를 찾는 심오한 여정으로 바뀌는 과정을 따라가며 깊고 인간적인 서사를 경험해 보세요. 뜻밖의 조우, 감정적인 선택, 경외의 순간으로 가득한 사이베리아의 이야기 속에서는 기이함과 장엄함 사이의 경계도 흐릿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