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 Mystery
달. 우리의 가장 가까운 천체 이웃. 신비와 기이함으로 가득 찬 장소입니다. 그렇습니다, 그곳에는 단순한 바위와 불가능한 도전 그 이상이 있습니다. 한 외톨이 우주비행사가 곧 직접 체험하게 됩니다. 그가 지구와의 연락을 끊고 우주를 가로지르는 성간 오디세이를 시작할 때. Moon Mystery는 수수께끼와 액션이 가득한 1인칭 슈팅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달의 회색 암석은 거대한 여정의 첫걸음에 불과합니다. 산소 탱크를 채우고 탄창을 보충하며 긴 여행에 대비하세요. 당분간 지구는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신비와 음모 인류의 달 복귀는 쉽지 않은 과제였으며, 최첨단 기술과 인공지능이 필요했습니다. 유일한 생존자인 AI 컴퓨터와 함께 이전의 달 임무가 은빛 행성에서 어떻게 잘못되었는지 알아내세요. 우리의 최초 영구 월면 기지는 모든 것이 잘못된 출발점이었습니다. 무엇이 일어났습니까? 무엇에 대비해야 합니까? 우리는 애초에 왜 달에 갔던 걸까요? 이상한 새로운 세계 탐험 달은 인류가 아는 가장 적대적인 환경 중 하나입니다. 위험한 지형과 광활한 폐허 기지를 건너며 지혜와 플랫폼 기술을 시험해보세요. 우주선, 무선조종 차량, 월면 로버, 심지어 잠수함까지 조종하여 외계 세계를 탐험하고 수많은 퍼즐을 해결하세요. 적응, 즉흥, 극복 퍼즐을 풀고 주변 환경을 플랫폼으로 뛰어넘는 것은 한 부분일 뿐… 고장 난 로봇이 복도를 배회하거나 더 두렵고 신비로운 적들과 마주하는 것은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총에 탄을 채우고 산소병도 준비하세요—당신은 그것이 필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