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range Box
Orange Box는 Valve의 5가지 게임을 담은 꾸러미입니다! 여기에는 하프 라이프 2, 하프 라이프 2:에피소드 1, 하프 라이프 2: 에피소드 2는 물론, 맵에서 벌이는 병과 기반의 멀티플레이어 팀 전투 게임의 후속작인 팀 포트리스 2, 퍼즐과 1인칭 액션과 모험 게임이 혼합되어 그 어떤 경험과도 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포털이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