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it of the North 1 & 2 Bundle
분위기 있는 어드벤처 팬을 위한 매혹적인 더블 팩입니다. 이 번들에는 Spirit of the North와 그 속편인 Spirit of the North 2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북극광 수호자와 운명이 얽히게 된 평범한 여우가 되어 두 가지 매혹적인 여정을 경험하게 됩니다. 스칸디나비아 전설에서 영감을 받은 두 게임 모두 놀라운 풍경, 독특한 퍼즐 해결 방식, 감동적인 스토리를 특징으로 합니다.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이 3인칭 어드벤처에서 광활하고 아름다운 야생을 탐험하고 잃어버린 문명의 미스터리를 밝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