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letide Legends: Who Framed Santa Claus (Xbox Version)
유레타이드 탐정에게는 겨울 시즌보다 더 바쁜 시간이 없고 올해 역시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것을 증명한다. 브리지트 울프처럼 아늑한 안락의자에 주저앉아 코코아 한 컵을 차게 하는 것은 둘째지만 산타 부인의 방문으로 계획이 바뀐다. 그녀의 남편은 절도죄로 고소당했을 뿐만 아니라 산타는 스스로 도둑의 희생양이 되었다. 무명의 가해자는 목소리를 빼앗아 절망에 빠뜨렸다. 그런 사악함과 겨울 정신에 대한 공격 앞에서, 당신은 책을 내려놓고 아늑하게 멍한 채 돋보기를 손에 들고 어떤 화려한 탐정 작품을 계속하는 것 외에는 다른 선택이 없다. 특히 스노우 퀸, 잭 프로스트, 크램퍼스 등 마술과 신화에 나오는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이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