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rs: Paradox
Doors: Paradox는 난제와 마법으로 가득찬 풍요로운 세계를 배경으로 한 릴랙싱 디오라마 퍼즐 탈출 게임입니다. 5시간 이상 즐길 수 있습니다! 뛰어난 시간 여행 가이드 Zula와 동행하게 됩니다. Zula는 당신을 데리고 탐험되지 않은 포탈을 통해서.. 포근한 숲, 다음엔 비옥한 사막, 그 다음엔 미래로!? 어디로 가든지, 할 일은 간단합니다 - 퍼즐을 풀고, 문을 열어서, 다음의 흥미로운 지역으로 여행하세요 - 다만 길을 잃지 마세요. 그곳은 고대의 비밀로 가득 차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