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tens and Yarn
Kittens and Yarn은 퍼즐 조각을 이동해서 꼬여있는 털실을 풀어내는 미니멀하고 귀여운 퍼즐 게임입니다. 게임의 특징 : - 편안함. 점수 NO, 타이머 NO, 스트레스 NO. 나만의 템포로 퍼즐을 풀며 게임을 즐기세요. - 천천히 증가하는 난이도. 레벨이 넘어갈수록 퍼즐 조각과 털실이 늘어나며 난이도가 증가하는 특별한 레벨들. - 멋진 사운드트랙. 최고의 게임 플레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음악과 효과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