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 & Move: Extra Grazing Grounds
배고픈 소를 목표까지 안내하세요! 바닥에 방향 타일을 놓고 퍼즐을 쉽게 또는 어렵게 풀 방법을 선택하세요—결정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소가 당신의 경로를 따라 맛있는 건초에 도달하는 모습을 이 재미있는 어린이 게임에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