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den Cats in Santa's Realm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연례 전통에 따라 산타의 얼음 왕국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축제에 참여하여 엘프들 사이에 숨은 고양이를 하나씩 찾아 마을을 조금씩 색칠하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다양한 모드를 플레이하고, 특별한 고양이를 찾고, 보너스 레벨을 잠금 해제하세요! 특징: - 900마리 이상의 숨겨진 고양이... 및 여러 찾을 것들! - 두 개의 메인 게임 모드 – 일반 및 고급 - 여섯 개의 잠금 해제 가능한 보너스 레벨 - 마지막에는 대규모 눈싸움이 벌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