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 마이 캣
골판지 상자를 상상해 보세요. 푹신한 고양이 한 두 마리가 들어갈 수 있는 크기인가요? 다섯 마리는 어떨까요? 스무 마리는 어떨까요? 핏 마이 캣은 모두 자기에게 맞는 곳에 앉고 싶어하는 귀여운 고양이들을 제공합니다. 그렇지만 공간이 부족해서 고양이 정리함을 진지하게 찾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잠시 시간을 내주실 수 있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고양이들은 모두 훈련이 되어 있고 공간 관리에 능숙하니, 원하는 대로 집어들고 회전시켜 보세요. 일부 상자에는 털실 공이나 통째로 들어 있는 고양이가 있을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고양이가 안으로 들어가려는 시도를 막을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의 실력을 시험하고 고양이 무리는 재미의 시작이라는 것을 세상에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