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dream: Forgotten Sorrow
백일몽: 잊힌 슬픔은 내면의 두려움에 맞서 싸우는 소년 그리핀의 감동적인 스토리가 담긴 분위기 있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다행히도 곰인형 친구 비어리가 항상 그의 곁에서 돕고 있죠. 쉽지 않은 여행이 될 것입니다. 광활한 빛과 어둠을 가로지르면 주인공의 기억은 새로운 감정으로 변모합니다. 비어리의 도움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는 높은 광선 위로 던져지거나, 까다로운 장치를 작동하거나 작은 구멍으로 기어들어가는 등 그리핀이 갈 수 없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둘이 힘을 합치면 무거운 물체를 움직이고, 함정을 극복하고, 어려운 도전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감동적인 이야기의 발견 여러분은 매일 살아있는 테디베어와 함께 미지의 장소에서 눈을 뜨지 않습니다. 우리의 그리핀도 그랬죠. 하지만 지금 그는 미스터리를 해결해야 하고, 두 친구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의 도입부에 있습니다. 어려운 과제 극복 비어리의 도움으로 복잡한 퍼즐을 풀고 세상을 탐험하세요. 그리핀을 직접 컨트롤할 수 있지만, 곰인형 친구에게 명령을 내려 진행을 도울 수도 있습니다. 신비한 세계 탐험 그리핀은 과거의 환상에 시달리는 어둠 속의 자신을 발견하지만, 이 세상엔 파멸과 암울함보다 더한 것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힘을 모아 앞으로 나아가면, 떠다니는 성과 바위 투성이 동굴, 동화 같은 숲과 햇빛이 내리쬐는 평지 등의 매력적이고 다면적인 세계를 발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