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ures of Ava
당신은 생명을 구할 수 있을까? 야생 생물들로 가득한 세상을 탐험하는 독특한 생물 구조 게임인 <그리쳐스 오브 아바>에 오신 것을 환영한다. 즐겁고 놀라움을 주는 이 생물들은 사람들에게 독특한 유대감을 제공하여 사람드로 하여금 이 능력을 사용하여 행성을 횡단하고 환경 문제를 해결할수 있다. 그동안 온화하게 지내왔던 행성의 생물들은 이제 알수 없는 전염병의 감염으로 공격성을 보이고 있어, 그들을 구조하는 임무가 시급하다. 탐험 구동형의 게임 플레이 게임 플레이는 다채로운 나리 정글이나 신비로운 마루바 늪과 같은 호기심에 의해 주도되는 독특한 생태계 탐험으로 상호 연결된 세계를 만들도록 권장한다. 이 게임은생물을 물리치기보다는 치유하도록 설계된 비공격적인 전투 메카니즘을 특징으로 하며 생물을 길들이기 위해 플루트 곡을 연주하여 생물 구원의 핵심을 더욱 강조한다. 의미심장한 이야기 22세의 자연 모험가인 빅이 되어 침착하고 기민한 연구원 타비사와 함께 몰입형 탐험에 나선다. 아바 행성 주민들을 위협하는 근절되지 않는 전염병을 현지 나암인들은 "시들병"이라고 부른다. 리아나 프래쳇(Rhianna Prachett)이 공동 집필한 판타지적이고 신비오룬 여정이자 탐사의 여행으로, 이 행성의 매혹적인 비밀들이 당신에게 하나씩 밝혀질 것이다. 알아야만 구조할 수 있다 <크리쳐스 오브 아바>는 무대는 생물이 조밀하고 생태계가 풍부한 세계로 설정되어 생물이 행성에서의 자연 균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전통적인 크리처스 관련 장르를 넘어 아바에서 만나게 될 생물들과 더 깊은 이해와 연결을 만들어 낸다. 일단 전염병 감염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게 되면, 인간 중심적인 시각에서 벗어나 아바의 가장 원시적인 아름다움을 수호하는데 드는 진정한 대가를 알게 될 것이다. 어쨌든,당신은 당신이 모르는것을 구조할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