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alos Principle: Reawakened
The Talos Principle: Reawakened(탈로스 법칙: 재각성)과 함께 사고를 자극하는 퍼즐과 철학적 질문, 숨 막히는 영상미의 세계로 돌아가 보세요. 이 결정판은 탈로스 법칙의 획기적인 서사를 재조명하며, 더욱 방대하게 리마스터된 시뮬레이션 세계로의 여정에 몰입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The Talos Principle: Reawakened은 새로운 콘텐츠와 보강된 게임플레이, 그리고 아름답게 강화된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호평을 받았던 확장팩, '게헨나로 가는 길'을 다시 체험하고 완전히 새로운 챕터인 '태초에'에 뛰어드세요. 시뮬레이션의 첫 번째 중요한 테스트를 주도하며 깊은 실존적 질문에 직면하는 알렉산드라 드레넌의 이야기는, 플레이어에게 인간 존재의 본질에 대한 깊은 통찰을 제시합니다. 독보적인 영상미와 편의성 개선 여러분이 기억하는 시뮬레이션 세계는 이제 언리얼 엔진 5로 다시 제작되어 더욱 뛰어난 몰입감과 디테일을 선사합니다. 광원, 텍스처, 환경 디자인을 보강하여 게임의 방방곡곡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원작의 비전을 유지하면서도 편의성을 개선했습니다. 새롭고 대담한 챕터를 포함한 확장 콘텐츠 호평을 받았던 확장팩 '게헨나로 가는 길'을 재방문해 보세요. 그리고 흥미진진한 신규 챕터인 '태초에'를 경험해 보세요. 시뮬레이션의 기원과 첫 번째 테스트의 도전을 살펴보는 신선한 챕터를 통해, 이 게임의 철학적이고 서사적인 깊이를 한층 더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