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OBEAT
로봇을 무찌르세요 이제 여러분은 유명한 현상금 사냥꾼 Ace가 되어 괴짜 로봇 연예인 Frazzer를 뒤쫓게 됩니다. Frazzer의 뒤틀린 테크노 기지에서 길을 잃지 않으려면 사격과 벽 달리기, 슬라이딩, 뜀뛰기까지 모두 마스터해야 합니다. 네, 그것도 비트에 맞춰서 말이죠! 로그라이트 리듬 슈팅 게임 ROBOBEAT에서 음악에 맞춰 댄스를 보여주세요! 기한은... 죽을 때까지입니다! 음악과 함께 무브 타임 새롭고 멋진 무기를 제대로 활용하려면 민첩하게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가 춤추고 있는 여러분을 마냥 기다려주지는 않거든요! 그러니 살아남고 싶다면 계속 움직여야 합니다. 벽 달리기, 슬라이딩, 더블 점프, 뜀뛰기, 그래플링 훅 등을 활용해 테크니컬러 레벨을 통과하고 적들을 따돌리세요. 유연하게, 그리고 펑키하게 계속 움직이고 또 움직이세요. 리와인드, 리믹스, 리플레이 ROBOBEAT는 로그라이트 리믹스 게임입니다. 차례차례 생성되는 단계들을 빠르게 통과하면서 정교하게 다듬어진 무기로 적들을 무찌르세요. 또한 다양한 무기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바뀌는 플레이 스타일은 언제 어디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게 만들어 줍니다! 과연 Ace는 무한히 지속되는 루프를 깨부수고 Frazzer를 막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