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 Clawler
Dungeon Clawler는 덱 빌딩과 약간의 로그라이크 요소,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인형 뽑기를 섞은 게임입니다. 새 아이템을 찾고 뽑기 기계에 추가해 판도를 뒤집는 빌드를 만드세요. 금화를 획득해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거나 변형시키고 새로운 미지의 시너지를 해제하세요. 던전 중심부에 있는 사악한 던전 주인에게 도달하고 잃어버린 발을 되찾으려면 모든 수단을 동원해야 합니다. 궁극의 인형 뽑기 로그라이크 경험 뽑기 기계를 실시간으로 조작해 무기, 방패, 아이템을 집으세요. 모든 집기가 중요합니다 — 전략을 세우고 정밀하게 적을 물리치세요. 서로 다른 강점과 약점을 지닌 고유한 캐릭터 다양한 영웅 중에서 선택하세요. 각각 다른 강점, 약점, 그리고 플레이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해제 가능한 행운의 발을 지니고 있습니다. 다양한 난이도 일반, 어려움, 매우 어려움, 악몽 모드로 던전에 도전하세요. 최종 보스를 물리친 후에도 끝없는 모드로 계속 도전하세요. 게임을 무너뜨리세요 다양한 집게발과 아이템의 시너지를 활용해 미쳐 날뛰세요. 무수한 조합으로 게임을 무너뜨리는 빌드를 만들어 보세요. 미스터리 지역으로 들어가 보물과 함께 이상하고 위험한 장애물을 발견하세요. 힘들게 번 동전을 던전의 파친코 기계에서 쓰세요. 여정을 도와줄지도 모르는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