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cking Hell!
"Whacking Hell!"은 로그라이트 요소가 가미된 광란의 2D 탑다운 슈팅 게임입니다. 지옥의 문이 열렸습니다. 몬스터가 당신을 제압하기 전에 모든 몬스터를 때려눕히세요! 몬스터의 영혼을 모으고 무기와 주술력을 강화하여 살육의 기계가 되어 보세요! 올바른 업그레이드 경로를 선택하여 계속되는 적의 공격과 못된 보스를 물리치세요. 주요 기능: - 5명의 캐릭터와 5가지 주요 무기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 3개의 챕터 - 각 챕터에는 수십 명의 적과 두 명의 보스를 물리쳐야 합니다. - 챕터 내에서 점점 더 어려워지는 난이도에 맞설 수 있도록 게임 세션 중에 특별한 힘을 얻고 기술을 강화하세요 - 게임 세션 사이에 영구 업그레이드를 통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동물 우화집에 등장하는 수십 종의 몬스터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