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bringer
Moonbringer는 탑다운 액션 슈팅에 로그라이트 요소를 결합한 슛뎀업입니다. 자동으로 사격하는 함선을 조종해 세 개의 월드를 누비며, 각양각색의 적 웨이브와 보스에 맞서세요. 적을 격추하고 전리품을 최대한 쓸어 담으세요. 쓰러지면 모은 자원을 스킬 트리에 투자해 함선을 더 강하게 만드는 새로운 능력과 업그레이드를 해금할 수 있습니다. 버서크 모드를 발동시키는 분노 게이지, 새로운 탄환을 주는 파워업, 함께 싸우는 지원 유닛,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높이는 퍽 등 다양한 요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나만 고를 필요는 없습니다. 전부 가질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