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ac
혼돈의 무대가 펼쳐지는 매니악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매니악은 대혼란이 지배적이었던 오리지널 GTA의 시대로 돌아간 게임입니다. 잠금 해제 가능한 캐릭터와 무기, 그리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를 만나보세요. 체포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ReAdY tO gO iNSanE?! GTA와 뱀파이어 서바이버가 만나 분노의 질주: 더 퓨리어스가 더해져 한바탕 난장판이 벌어집니다! 충분히 미쳤다고 느끼지 않으시나요?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하이재킹 불도저, 버스, 경찰차, 탱크 등 민주주의의 무기를 손끝에 쥐고 있으면 파괴가 도처에 널려 있습니다! 다양한 스킬, 잠금 해제 가능한 장비, 차량 업그레이드를 갖춘 6명의 사이코패스 캐릭터 - 살인 광대 - 실직하고 술에 취한 산타클로스 - 술에 취한 브로커 - 귀여운 소녀 - 완전한 파괴와 혼돈을 선사할 준비가 된 시스템 없이는 매니악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구동 물리학부터 폭발할 준비가 된 연쇄 반응까지, 세계는 역동적이고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이 모든 것은 당신을 잡으려는 공격적인 AI가 뒷받침하고 있으니 절대 당하지 마세요! ⠀⠀⠀⠀⠀⠀⠀⠀⠀⠀⠀⠀ 지금 바로 게임에 접속하여 최고의 레벨을 달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