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공화국
해적의 황금기 당시 카리브해의 중심부에는 공통된 이념과 포부로 뭉친 선원들의 동맹, 해적 공화국이 있었습니다. 이 연맹은 초기에 번영의 나날을 누렸으나, 머지않아 구성원들이 시기와 탐욕에 물들어서 끔찍한 폭동이 일어났고 끝내 유혈 사태와 함께 해체되었습니다. 실시간 해상 전투를 지원하는 이 박진감 넘치는 도시 건설 게임에서 새로운 해적 유토피아를 세우고 여러분을 배신한 자들에게 심판을 내리세요! 생산 건물 및 편의 시설에 투자해 작은 전초기지를 방대한 정착지로 성장시키세요. 시민들의 필요 사항을 충족하고 해적 사회에서의 지위를 높이려면 부두, 저장고, 창고의 연결망 곳곳으로 귀중한 상품을 유통시켜야 합니다. 영웅 선장을 모집하고 강력한 함대를 지휘하며 바다를 정복하세요. 섬을 해방시키고, 경쟁 세력을 물리치고, 당대에 가장 영향력이 컸던 국립 무역 회사들과의 복잡한 외교 관계를 헤쳐 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