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venswatch - Legendary Edition
Legendary Edition으로 편을 고르고 게임에 성원을 보내주세요. 구성: * Ravenswatch 게임 * Ravens Skin Pack: 스칼렛, 베오울프, 눈의 여왕, 피리 부는 사나이, 알라딘, 제페토, 손오공, 멜루신, 카밀라를 위한 9가지 한정 Ravenswatch 테마 의상. 영웅 선택 메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Nightmares Skin Pack: 위와 동일한 메뉴에서 이용 가능하며 동일한 영웅을 위한 9가지 한정 나이트매어 테마 의상. * Digital Soundtrack: 매혹적인 음악 모험! 20트랙 앨범으로 마스터링된 게임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으로 Ravenswatch만의 독특한 분위기에 빠져 보세요. * Digital Artbook: 연필 스케치부터 3D 애니메이션까지, 게임의 그래픽 디자인을 되돌아보는 150페이지 분량의 콘셉트 아트 및 일러스트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