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venswatch - Timeless Skin Pack
타임리스 스킨 팩으로 스타일을 뽐내보세요. 시간, 전설, 꿈에서 영감을 얻은 4가지 의상이 담긴 특별한 컬렉션입니다. 영웅을 변신시킬 수 있는 이 장식 스킨은 독특한 새로운 디자인과 세련된 디테일로 깊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다음 아이템과 함께 새롭게 펼쳐지는 이야기 속으로 뛰어드세요. * 스칼렛은 인간이든 웨어울프든, 야생의 여전사처럼 붉은 의식용 물감에 물든 밧줄과 뼈로 만든 갑옷을 두르고 있습니다. * 심연의 지배자인 멜루진은 황금 갑옷과 왕관을 갖춘 뱀 여왕의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 시간의 모래를 수호하는 멜루진은 강화된 갑옷을 걸치고 있으며 찬란히 빛나는 황금 문신이 눈에 띕니다. * 불꽃놀이 전문가인 제페토는 기계 수트를 착용했으며 밤하늘을 수놓을 장비와 폭죽을 갖추고 있습니다. 영웅 선택 메뉴에서 새로운 의상을 장착하고, 모든 전장에서든 시대를 초월하는 스타일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