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venswatch - Romeo & Juliet Skin Pack
로미오와 줄리엣 전용 매칭 스킨 6개를 잠금 해제하세요. 영웅 선택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레이븐 스킨 – 레이븐스워치를 상징하는 색으로 된 우아한 의상으로 불운한 연인들이 자랑스럽게 착용했습니다. * 악몽 스킨 – 악몽에서 영감을 받은 어둡고 위협적인 의상입니다. * 영원한 사랑 스킨 – 새로운 시각 효과로 환상적이고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죽음을 거스르는 사랑을 기념합니다.